LOOK BOOK

에르게,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공효진 영상

공효진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가 뮤즈 공효진과 함께 한 2017 SS 디지털 영상을 공개했다.

초현실적인 느낌으로 얼굴 표정을 재해석한 주얼리 SON VISAGE(쏭-비사쥬)와 ‘에르게(ERGHE)’ 시그니처 라인 Façade Mystere(파사드 미스테르), 출시 예정인 ‘에르게(ERGHE)’의 다른 주얼리를 확인할 수 있는 이번 영상은 독특한 미장센으로 브랜드 정신을 선보이며 동시에 공효진과의 완벽한 케미로 색다른 매력을 십분 살려내 눈길을 끌고 있다.

에르게,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공효진 영상 | 1

특히 기존의 디지털 영상들과는 다르게 몽환적이고 독특한 시선을 담아낸 실험적 영상으로 ‘에르게(ERGHE)’ 주얼리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스타일에 경계 없이 자유롭고 유연한 주얼리를 표방하는 ‘에르게(ERGHE)’는 브랜드 뮤즈 공효진과 함께 “‘나’ 자신과 마주해 스스로를 재 발견하다”라는 브랜드 정신을 신비롭고 센슈얼한 비주얼로 지속적으로 알려나가며 시너지 효과를 이뤄낼 예정이다.

에르게, 유니크한 감성이 돋보이는 공효진 영상 | 2

영상 속 공효진이 착용한 스타일리쉬한 주얼리는 롯데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잠실, 신세계백화점 하남, 현대백화점 목동의 ‘에르게(ERGHE)’ 단독 매장과 전국 제이에스티나 주얼리 매장,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227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