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로버트 드니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모델로 발탁

로버트 드니로

영화 ‘인턴(The Intern)’에서 부드러운 카리스마 연기로 남녀노소 모두의 사랑을 받은 레전드 배우 ‘로버트 드니로’가 ‘에르메네질도 제냐(Ermenegildo Zegna)’의 2017SS 캠페인 모델로 발탁됐다.

드니로가 이례적으로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한 이번 캠페인은 이탈리아 럭셔리 남성 토털 브랜드 에르메네질도 제냐의 17SS 캠페인 ‘결정적 순간(Defining Moments)’으로 한편의 영화와도 같은 감각적인 화면 구성과 세련된 남성의 멋을 꾸밈없이 보여주고 있다.

로버트 드니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모델로 발탁 | 1

3분 길이의 메인 캠페인 영상 공개와 더불어, 촬영장의 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컷에는 캠페인 모델인 레전드 배우 ‘로버트 드니로(Robert De Niro)’와 라이징 스타 ‘맥카울 롬바르디(McCaul Lombardi)’가 카메라 앞에서뿐 만 아니라 자세를 바꾸는 사이사이에도 깊은 대화를 나누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로버트 드니로는 레전드 배우가 되기까지 자신이 겪었던 ‘결정적 순간’들에 대해 롬바르디에게 이야기 한다. 에르메네질도 제냐는 그런 두 배우가 전하는 인생의 결정적 순간, 새로운 시도, 그리고 도전 정신에 대한 메시지를 영상 속에 고스란히 담아냈다.

두 배우와 에르메네질도 제냐가 전하는 ‘결정적 순간’에 대한 감성적인 메시지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풀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로버트 드니로, ‘에르메네질도 제냐’ 모델로 발탁 | 2

한편 아카데미상을 두 차례 골든 글로브상을 한 차례 받은 미국의 영화배우, 감독, 제작자인 로버트 드니로는 약 100여 편에 가까운 작품에 자신만의 유니크한 캐릭터를 만들며 헐리우드의 레전드 배우의 칭호를 받는 배우 중 한명이다. 그와 호흡을 맞춘 롬바르디는 2016년 아메리칸 ‘허니(American Honey)’에 출연하며 헐리우드의 떠오르는 신예이다.

838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