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 17SS 캠페인 론칭

핏플랍

LF(대표 오규식)에서 전개하는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 ‘핏플랍(FITFLOP)’에서 할리우드 톱 배우 우마서먼과 함께 17SS 광고 캠페인 ‘FITFLOP FOR SUPERWOMAN’을 진행한다.

우마서먼은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 당당한 포즈와 도회적인 스타일을 통해 오늘날 바쁘게 살아가고 있는 전세계 여성의 이미지를 선보이며 화제를 불러 모았다.

그녀는 이번 캠페인을 진행하며 “사회와 가족을 위해 헌신하는 오늘날의 모든 여성들이 진정한 SUPERWOMAN이라 생각한다”고 밝혔다.

공개 된 화보 속 우마서먼이 착용한 ‘F 스포티 화이트 스니커즈’는 ANATOMICUSH(아나토미쿠쉬) 기술을 통해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된 미드솔이 적용되어 편안하고 유연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복숭아뼈 부근 옆 라인이 밴딩 처리되어 신고 벗기 편리할 뿐만 아니라 심플하고 트렌디한 테니스 슈즈 디자인에 깔끔한 컬러가 더해져 데일리룩, 비즈니스 캐주얼 룩 등 다양한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핏플랍은 마시아킬고어(Marcia Kilgore)와 최고 생체역학 전문가들에 의해 탄생한 인체공학적 패션 슈즈 브랜드다. ‘재미’, ‘대담함’, ‘기능성’ 이라는 세가지 원칙을 바탕으로 트렌디하며 스타일리쉬한 스타일과 함께 자체 개발한 인체공학적인 미드솔을 활용한 샌들, 스니커즈를 선보이며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꾸준한 사랑을 받아오고 있다.

핏플랍의 슈즈는 미드솔을 3중 밀도로 구성해 접촉면에 따라 발에 가해지는 압력을 고루 분산해 흡수시켜주는 ‘MICROWOBBLEBOARD’(마이크로워블보드)부터 슬림한 신발 모양을 위해 2중 밀도로 설계됐다.

압력을 효과적으로 분산하면서도 놀랍도록 가볍고 유연한 ‘SUPERCOMFF’(슈퍼콤프), 발을 곡선으로 감싸주어 편안하고 자유로운 움직임이 가능한 ‘ANATOMICUSH’(아나토미쿠쉬), 발 아치에 맞는 곡선과 마이크로 버블 폼(micro-bubble foam) 쿠션이 적용되어 발꿈치와 발바닥 충격을 완화시키는 ‘IQUSHION’(아이쿠션)까지 4가지 초경량 인체 공학기술을 사용한 제품을 통해 사용자에게 최적의 착용감을 자랑한다.

트렌디하고 감각적인 스타일이 돋보이는 핏플랍은 전국 유명 백화점의 핏플랍 매장, 라움에디션 매장, LF몰, 핏플랍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만날 수 있다.

192 Like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