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패션‧홈 텍스타일 ‘페루 모다 아시아’ 성료

페루 모다 아시아

AD-KFA

주한 페루무역대표부와 페루관광청은 지난 7일 공동 개최한 페루 알파카 패션‧홈 텍스타일 박람회인 ‘페루 모다 아시아 (Peru MODA Asia)’가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고 밝혔다.

AD-KFA

이번 박람회에서는 LF, SK 네트웍스, 이랜드 그룹 등 국내외 주요 패션기업부터 디자이너 부티크까지 참석해 국내 패션 비즈니스 관계자를 대상으로 페루 알파카 산업과 제품의 우수성을 선보임으로써 업계의 큰 주목을 받았다는 평가다.

20170309 Peru 3 1

행사에 참석한 주한 페루대사관 하이메 포마레다 (Jamie Pemareda) 대사는 “페루의 알파카는 이미 유럽을 포함한 서구권에서는 섬유는 물론 제품까지도 큰 인기를 얻고 있다”며 “한국에서 이번 박람회를 통해 본격적으로 페루산 알파카 제품과 브랜드를 소개하게 되어 기쁘다 이번 아시아전이 본국과의 패션 비즈니스 활성화에 초석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20170309 Peru 1 2

더불어 주한 페루무역대표부 조안 바레나(Joan Barrena) 상무관은 “전 세계 알파카 섬유 80%가 페루에서 생산, 수출되고 있을 정도로 이미 그 위상은 입증 받아왔다. 향후에는 섬유뿐만 아니라 페루의 특별한 디자인을 담은 제품들까지도 더 많은 한국 소비자들과 생활 속에서 만날 수 있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186 Likes
6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