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카카오프렌즈, KLPGA 스타 3인방 홍보대사로 발탁

카카오프렌즈

카카오프렌즈가 KLPGA 프로 골퍼 이승현(26, NH투자증권), 오지현(21, KB금융그룹), 백규정(22, CJ오쇼핑) 선수와 서브 스폰서 계약을 체결한다.

세 명의 선수들은 카카오프렌즈 홍대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진행된 이번 협약식을 시작으로 1년간 카카오프렌즈의 홍보대사로서 활동하게 된다.

카카오프렌즈는 이번 스폰서 계약을 통해 선수들의 선전을 응원함과 동시에 카카오프렌즈 골프 카테고리에 대한 사업 확대를 본격화할 계획이다. 지난 2015년부터 볼마커, 골프 헤드커버 등 골프 관련 다양한 상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고 있는 카카오프렌즈는 올해, 다양한 신제품 출시 및 골프 브랜드 제휴를 확대하는 등 골프 라이프를 즐기는 소비자 대상 접점을 더욱 강화할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는 선수 별로, 개인의 개성과 어울리는 카카오프렌즈 캐릭터를 매칭했다. 이승현-무지, 오지현-어피치, 백규정-라이언과 매칭해 각 캐릭터별 다양한 카카오프렌즈 상품을 지원하고 다양한 홍보활동을 전개할 계획이다.

카카오프렌즈, KLPGA 스타 3인방 홍보대사로 발탁 | 1

특히 이승현 선수는 카카오프렌즈와의 스폰서십 체결 이전부터 카카오프렌즈 캐릭터 ‘무지’의 팬으로서 강남 플래그십 스토어를 여러 번 방문하기도 했다며 인연을 밝혔다.

카카오프렌즈의 후원을 받게 될 이승현, 오지현, 백규정 선수는 뛰어난 실력과 톡톡 튀는 매력으로 한국 여자 골프계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승현은 2016 KLPGA 대상포인트 3위, 통산우승 5승의 퍼팅의 달인으로 불리고 있으며 2014년 KLPGA 신인왕 백규정은 루키 데뷔 시즌 LPGA 하나외환 챔피언십 우승을 포함, 시즌 4승을 기록한 바 있다. 미모와 실력까지 겸비하며 2승을 기록하고 있는 오지현은 KLPGA 미녀 골퍼의 계보를 잇는 차세대 라이징 스타로 주목 받고 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이번 KLPGA 간판 선수의 스폰서 계약 체결은 다양한 일상의 즐거움을 전달하는 브랜드 카카오프렌즈의 새로운 시도의 일환이다”며 “골프를 즐기는 고객들이 응원하는 선수와 함께하는 카카오프렌즈를 통해 색다른 브랜드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217 Like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