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마스터피스 이태리, 18억원 대박 매출 '성공적 론칭'

마스터피스 이태리

CJ오쇼핑이 홈쇼핑 최초로 선보인 이태리 마스터 편집숍 ‘마스터피스 이태리(MASTERPIECE ITALY)’의 론칭 방송을 성공적으로 끝마쳤다.

지난 7일 정식 론칭을 알린 ‘마스터피스 이태리’는 방송시간 70분 동안 3개 브랜드의 상품을 선보이며 총 18억원의 성공적인 매출 실적을 기록했다. 방송에서 선보인 ‘다비드 알베르타리오’의 ‘아네스백’은 방송 시작 35분 만에 전 컬러가 매진돼 조기 종료됐다.

'마스터피스 이태리'의 전 제품은 100년 이상 명품을 만들어낸 장인들의 뛰어난 기술력과 고급 소재를 사용해 제작된다. 뿐만 아니라 이탈리아 현지 제작으로 제작기간이 긴 만큼 물량을 확보하기가 어려워 희소가치가 높은 제품이었다는 점이 론칭의 주요 성공 요인으로 분석했다.

‘마스터피스 이태리’는 CJ오쇼핑이 지난 2월에 이탈리아 현지에서 이탈리아 가죽 장인 조합인 ‘EMG’와 MOU를 맺고 단독으로 선보이는 이탈리아 마스터 브랜드 편집숍이다.

브랜드는 ‘다비드 알베르타리오’, ‘아페 레지나’, ‘FAP 이탈리아’, ‘마리넬라’, ‘스테메라’ 총 5개의 자체 브랜드 제품을 포함하고 있으며 EMG 그룹의 브랜드들은 몽블랑, 베르사체, 구찌 등 이탈리아 유명 명품의 가죽제품을 생산해 오고 있다.

146 Views
7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