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이올리, 타임리스 브랜드 ‘메종드매긴’ 론칭

메종드매긴

아이올리가 타임리스 패션브랜드 ‘메종드매긴’을 론칭했다.

‘메종드매긴’은 최고급 소재와 높은 봉제퀄리티, 합리적인 가격 등의 장점을 모두 갖춘 브랜드다.

아이올리, 타임리스 브랜드 ‘메종드매긴’ 론칭 | 1

가성비 갑의 ‘젊은 감각의 럭셔리’, ‘유니크하지만 공감할 수 있음’, ‘고급스러지만 과시하지 않음’ 등을 특징으로 한다.

‘메종드매긴’은 오리지널리티와 고급스러움을 추구하는 현대적 감각의 럭셔리 브랜드를 목표로 쉽게 입을 수 있는 웨어러블한 아이템을 제안하는 동시에 유니크하고 트렌디한 룩킹을 선보일 예정이다.

‘메종드매긴’의 대표적인 아이템은 부드러운 촉감의 코튼&실크 블라우스, 활용도 높은 코트이며 대표 의류 아이템과 매칭할 수 있는 프리미엄액세서리 유니크패턴의 실크 스카프, 착화감 좋은 슈즈라인, 프리미엄 식물성 소재를 이용한 피토사이언스 코스메틱 라인 등을 함께 구성할 예정이다.

아이올리, 타임리스 브랜드 ‘메종드매긴’ 론칭 | 2

한편 ‘메종드매긴’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경기점, 센텀점, 현대백화점 무역점, 울산점, 중동점, 판교점, 롯데백화점 본점, 일산점, 광복점, 광주점, 인천점, 영등포점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혹은 각 매장에서 확인 가능하다.

198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