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남성복 비오비, 현대백화점 판교점 론칭 행사 성료
이탈리안 남성 뉴 비즈니스 캐주얼 브랜드 ‘비오비(BOB)’가 지난 11일 현대백화점 판교점 론칭 행사를 성황리에 마쳤다.
이 행사는 인 스토어 프로모션으로 일환으로 비오비(BOB) 브랜드의 DNA를 고객들과 함께 나누기 위해 열렸다.
비오비는 핸드프린팅, 패치워크, 자수 등 유독 이태리 본사디자이너들의 수가공 제품이 많은 브랜드로 앞으로도 고객들과 함께 할 수 있는 패치워크 체험과 페인팅 캐리커쳐 등 직접 브랜드를 체험 할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 할 예정이다.
이날 론칭 행사에서는 감성적인 하모니가 돋보이는 혼성 듀오 밴드 ‘신길역 로망스’의 미니콘서트로 오프닝 무대를 장식했다. 봄의 시작을 알리는 듯한 산뜻한 분위기의 음악이 어우러진 콘서트 현장은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었다.
곧이어 스타일리스트 정석과 함께하는 비오비(BOB) S/S 컬렉션 스타일링 클래스에서는 다양한 TPO에 최적화 된 비오비(BOB)만의 뉴 비즈니스 캐주얼룩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또한 현장을 방문한 고객들은 핸드 메이드의 섬세한 디테일과 컬러풀한 포인트가 돋보이는 S/S 시즌 컬렉션 제품을 직접 착용 해보며 비오비(BOB)의 편안한 착용감과 색다른 매력에 감탄했다.
한편 비오비는 지난 2월 24일 롯데백화점 광주점 오픈을 시작으로 롯데백화점 잠실점, 평촌점,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센텀시티점, 현대백화점 판교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580 Likes
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