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트리바, 대세배우 김고은 뮤즈로 발탁

김고은

배우 김고은이 트리바(TRIWA)의 뮤즈로 발탁됐다.

스웨덴 대표 시계 브랜드 트리바(TRIWA)는 김고은이 트리바의 뮤즈로 선정 김고은과 함께 한 17SS 광고 컷을 처음으로 공개했다. 트리바는 이번 광고에서 클래식하면서도 현대적이고 감각적인 스타일을 선보였다.

이번 광고 컷은 따사로운 오후의 햇살과 차분한 긴장감이 감도는 쉐도우로 김고은의 하루를 구성하는 24시간의 낮과 밤을 상징적으로 표현했다. 또한 김고은의 일상에서 보여줄 수 있는 그녀만의 개성과 다양한 표정을 통해 트리바의 감성을 그대로 느낄 수 있다.

김고은이 광고 컷에서 착용하고 있는 시계는 트리바에서 가장 미니멀한 여성 워치로, 샴페인 골드 매쉬 스트랩이 고급스러우면서 유니크한 것이 특징이다. 캐주얼한 데님 셔츠와 매치해 그녀만의 패셔너블한 분위기를 한층 더 배가시켰다.

트리바(TRIWA)관계자는 “김고은의 모던하고 세련된 스타일이 브랜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특히 베이직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의 트리바(TRIWA)와 위트 있는 스타일링으로 많은 여성들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고은의 만남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한편 트리바(TRIWA)는 북유럽의 패션 중심지로 꼽히는 스톡홀름의 컨템포러리 라이프 스타일을 담은 스웨덴 시계 브랜드다. 국내에서는 스타럭스를 통해 공식 수입 전개되며 스타럭스에서 전개하는 글로벌 시계 브랜드 편집 매장인 ‘스타몽뜨레’를 통해 트리바를 만나볼 수 있다.

1k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