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LF 질스튜어트 스포츠, TLX PASS와 특별 기획전

질스튜어트 스포츠

LF(대표 오규식)의 컨템포러리 스포츠웨어 브랜드 ‘질스튜어트 스포츠(JILLSTUART SPORT)’가 운동다이어트 분야 국내 1등 멤버십 서비스 'TLX PASS'와 제휴를 맺고 14일부터 한달 간 특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LF몰 기획전 페이지 및 TLX PASS 앱과 웹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는 이번 특별 기획전에서는 질스튜어트 스포츠의 다양한 제품들을 손쉽게 구입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화)까지 질스튜어트 스포츠 운동복을 5만원 이상 구매하는 회원 선착순에게 브랜드 양말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질스튜어트 스포츠의 아이템 코디컷 및 뮤즈 촬영 컷과 일상 속 틈새운동 카툰 등의 다양하고 흥미로운 컨텐츠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지난 달 국내 공식 론칭한 질스튜어트 스포츠는 최근 ‘슬로우 라이프’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는 사회적 현상에 맞추어 익스트림한 도전과 경쟁을 중시하는 기존 스포츠 브랜드와 달리 ‘킵 슬로우(KEEP SLOW)’를 브랜드 슬로건으로 정하고, 다양한 ‘슬로우 스포츠(SLOW SPORT)’ 캠페인과 최신 패션 트렌드의 스타일리시한 스포츠웨어를 선보이고 있다.

458 Views
7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