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제시가 제안하는 애슬레저 스타일

제시

추운 겨울이 지나고 따뜻한 봄이 성큼 다가왔다. 조금씩 가벼워지는 옷차림에 많은 여성들이 다이어트에 열중 하는 지금 단순한 운동복의 개념을 넘어서 일상 속에서도 쉽게 매치 할 수 있는 스타일리시한 애슬레저룩을 제안한다.

지난해 10월 국내에 첫 론칭된 hpe에서는 17SS 뮤즈 제시를 필두로 개성 넘치는 액티브웨어를 출시하고 있다.

hpe에서는 올 봄 강렬한 애니멀 프린팅이 돋보이는 걸크러쉬 스타일링을 추천한다.

사선 라인을 따라 지브라 패턴이 더해진 벨런스 레깅스는 독특한 패턴기법으로 스타일리시함과 동시에 와이드한 허리 밴드로 군살을 잡아주어 바디라인은 물론 최상의 편안함을 제공한다.

또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동시에 커버 심 스티칭 기법을 사용하여 강렬한 운동에도 견딜 수 있는 스마트한 아이템이다. 이에 함께 매치한 런던 롱 슬리브는 베이직한 디자인에 매듭을 묶을 수 있도록 디자인 되어 언제 어디서나 섹시한 액티브웨어를 연출할 수 있다.

시즌에 구애 받지 않고 항상 많은 마니아층을 형성 하고 있는 파이톤 에슬레저 룩, 강렬한 블랙스네이크 패턴이 더해져 어디에서든 당신을 돋보이게 해줄 것이다.

[style talk] 제시가 제안하는 애슬레저 스타일 | 1

제시가 착용한 엘리트 바머 자켓은 역동적인 움직임을 위한 경량의 이중 스트레치 소재를 사용하여 더욱 가벼운 워크아웃을 즐길 수 있다. 함께 매치한 스네이크 엑스 레깅스 또한 매쉬 패널의 디테일로 추가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할 뿐만 아니라 일상 속에서도 완벽한 스타일링을 완성 할 수 있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디자인에 과학적인 기능성이 더해진 hpe의 뉴 시즌 액티브웨어로 나만의 개성 있는 애슬레저 룩을 완성할 수 있다.

232 View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