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노시호, 란제리 메인 화보 같은 B컷
야노시호의 독보적인 몸매가 담긴 화보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17일 야노시호가 모델로 활동 하고 있는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CHANTY)는 야노시호가 인스타그램에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았던 화보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야노시호는 무보정에도 완벽한 몸매와 한층 아름다워진 미모, 고혹적인 눈빛으로 시선을 사로잡았으며 봄 시즌 화보답게 현장에 세팅 된 다양한 꽃과 따스한 분위기는 그녀의 봄 여신 포스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특히 비하인드 컷임에도 메인 화보 못지 않은 무보정 몸매와 미모는 세계적인 톱 모델의 명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야노시호의 다양한 봄 란제리 스타일링 또한 이목을 집중시켰다. 따사로운 봄과 어울리는 화사한 컬러감과 플라워 패턴의 디자인이 돋보이는 란제리로 여성스러운 무드를 완성하기도 하고 고급스러우면서도 은은한 컬러감과 레이스 장식이 돋보이는 란제리로 우아한 매력을 선보이기도 하며 시스루 패션의 정석을 보여준 것.
또한 야노시호는 오랜 촬영에도 지친 기색 없이 특유의 밝고 에너지 넘치는 모습으로 화기애애한 촬영 분위기를 이끌었으며 결과물을 꼼꼼하게 확인하고 먼저 포즈를 제안하는 등 적극적이고 프로페셔널한 모습을 보여 현장 스탭들의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한편 무보정에도 완벽한 야노시호의 몸매를 돋보이게 해준 샹티의 ‘샹티 스프링 메이크 업(chanty spring make up)’은 오는 20일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으며 더 다양한 컬렉션은 공식 홈페이지 및 롯데아이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