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style talk] 야노시호, 란제리 스타일링

야노시호싸늘한 날씨가 지속되고 있는 요즘 계절과 어울리는 패션 아이템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특히 패션에 관심이 많은 여성들은 F/W 시즌 컬러에 맞는 란제리에 이목을 집중하고 있다. 올 F/W 시즌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란제리를 고민하고 있다면 샹티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에 주목해보자.

# 따스한 무드의 누디한 컬러

[style talk] 야노시호, 란제리 스타일링 | 1청순하고 따스한 무드를 연출하고 싶다면 누디한 컬러의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는 크림, 로즈 핑크의 은은한 컬러감이 돋보이며, 플라워 패턴의 레이스가 볼륨감을 더해준다. 이러한 컬러의 란제리는 올 F/W 시즌 여성스럽고 우아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주는 잇 아이템이다. 야노시호처럼 V넥 니트나 얇은 가디건을 매치해 란제리가 살짝 보이게 연출한다면 매혹적인 매력까지 더할 수 있다.

# 세련된 무드의 화려한 컬러

[style talk] 야노시호, 란제리 스타일링 | 2한층 세련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려한 컬러의 란제리를 선택해보자.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란제리는 톤다운 되어 세련된 컬러에 기하학적 무늬의 패턴이 더해져 시크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완성시켜준다. 또한 바디라인을 잡아주어 아름다운 라인을 완성할 수 있는 아이템.

[style talk] 야노시호, 란제리 스타일링 | 3야노시호처럼 란제리가 살짝 비치는 셔츠와 함께 시스루룩을 연출한다면 올 F/W 시즌 매력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한편 화보 속 야노시호가 선보인 F/W 시즌 컬러 란제리는 유럽 프리미엄 란제리 샹티의 제품으로 오는 27일 21시 45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964 Views
200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