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야노시호, 아름답고 당당한 화보

야노시호일본 모델 야노 시호가 여성중앙 10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야노시호, 아름답고 당당한 화보 | 1덴마크 패션주얼리 필그림과 최근 ’추블리네가 떴다’에서 ‘야노 시호 육아법’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야노 시호의 이번 화보 컨셉은 ‘본연의 아름다움을 어필하고 강인하면서 부드러운 여성성을 포착, 또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간 보아왔던 모델로서의 야노 시호 모습뿐만 아니라 그녀의 꾸밈없이 솔직하게 자신을 드러낼 줄 아는 여자의 모습을 볼 수 있었다.

야노시호, 아름답고 당당한 화보 | 2공개된 화보 속 모델 ‘야노 시호’가 착용한 주얼리는 행복한 삶과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여성들을 위한 주얼리로 덴마크 주얼리 ‘필그림’에서 새롭게 출시된 ‘Beautifly-뷰티플라이’ 컬렉션이다.

이 컬렉션은 행복을 쫓는 나비를 모티브로 디자인되었으며 우아함과 여성스러운 매력을 보여줄 수 있다.

야노시호, 아름답고 당당한 화보 | 3필그림 관계자는 “야노시호처럼 당당하고 멋진 삶을 사는 여성이라면 필그림의 ‘Beautifly-뷰티플라이’ 컬렉션에 의미를 담아 소장할만한 가치가 있는 아이템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1k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