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LOOK BOOK

필그림, 2018 뮤즈 ‘바바라팔빈’과 호흡

필그림, 2018 뮤즈 ‘바바라팔빈’과 호흡 | 1덴마크 대표 패션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PILGRIM)이 2018 새로운 뮤즈로 ‘바바라팔빈’과 호흡을 맞춘다.

바바라팔빈은 헝가리 출신의 세계적인 톱모델로 많은 해외 브랜드의 뮤즈와 다수의 매거진과의 화보 활동을 하고 있다. 베이비페이스와 완벽한 몸매로 다양한 아이템을 자신만의느낌으로 멋스럽게 소화한다. 이번 필그림과의 캠페인 컷에서 바바라팔빈의 매력과 필그림의 멋스러운 제품이 조화를 이루어 바바라팔빈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이번 2018 봄 제품 컬렉션 컨셉은 ‘Roots’다. 디지털 세계의 빠른 속도에 반대하는 자연친화적인 삶에 대해 영감을 얻었다.

필그림, 2018 뮤즈 ‘바바라팔빈’과 호흡 | 2컬러는 자연을 대표하는 카키, 바다색, 늪, 장미, 갈색의 컬러 포인트를 사용한다. 자연의 쉐잎이나 소재를 대변하는 디자인을 접목하여 세련되게 풀어내었다. .

이번 필그림의 여느 누구나 따라 하기 좋은 편안하면서도 포인트 되는 스타일을 제안한다.

필그림, 2018 뮤즈 ‘바바라팔빈’과 호흡 | 3여성들의 옷장 속에 하나쯤은 가지고 있는 심플한 화이트 티셔츠, 화이트셔츠, 데님과 같은 기본적이고 가벼운 룩에 포인트 컬러 주얼리를 레이어드 착용한다. 거기에 무심한 듯 시크한 표정과 제스처로 완벽한 바바라팔빈 주얼리 스타일링을 완성할 수 있다.

385 Views
5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