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18년차 모델 한혜진의 주얼리 스타일

한혜진

declover ad

모델 한혜진이 여성중앙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덴마크 패션 주얼리 필그림과 화제의 예능‘나 혼자 산다’에서 남다른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는 모델 ‘한혜진’의 이번 화보 컨셉은 자기주도적인 삶 속, 강인하면서 부드러운 여성성을 드러냈다.

또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간 보아왔던 모델로서의 한혜진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녀의 단단한 내면까지 엿볼 수 있다.

한혜진은 “방송을 통해 여러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내 영역은 모델”이라며 18년 차 모델로서의 삶과 한혜진 개인의 확고한 생각들을 들려주었다.

공개된 화보 속 모델 ‘한혜진’은 올 봄 주얼리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을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착용했다. 모노톤의 룩에 시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구조적인 쉐잎의 주얼리는 물론 여성스러움이 물씬 뭍어나는 플라워 주얼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넘나들며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감탄을 자아냈다.

한혜진이 선보인 화보 속 주얼리 제품은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 제품이며 구조적인 디자인의 주얼리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와치, 필그림의 스테디 셀러인 메이플라워 귀걸이와 목걸이는 올 봄 주얼리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잇 아이템이다.

필그림 관계자는 “추위에 움트렸던 주얼리 스타일에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넣고 싶다면 필그림 주얼리를 활용하면 멋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브랜드 필그림과 한혜진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커버&화보는 여성중앙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8k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