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년차 모델 한혜진의 주얼리 스타일
모델 한혜진이 여성중앙 3월호 커버를 장식했다.
덴마크 패션 주얼리 필그림과 화제의 예능‘나 혼자 산다’에서 남다른 싱글 라이프를 보여주고 있는 모델 ‘한혜진’의 이번 화보 컨셉은 자기주도적인 삶 속, 강인하면서 부드러운 여성성을 드러냈다.
또한 이번 화보를 통해 그간 보아왔던 모델로서의 한혜진의 모습뿐만 아니라 그녀의 단단한 내면까지 엿볼 수 있다.
한혜진은 “방송을 통해 여러 모습을 보여주고 있지만 그래도 내 영역은 모델”이라며 18년 차 모델로서의 삶과 한혜진 개인의 확고한 생각들을 들려주었다.
공개된 화보 속 모델 ‘한혜진’은 올 봄 주얼리 스타일링에 활력을 불어 넣을 트렌디한 디자인의 주얼리를 착용했다. 모노톤의 룩에 시크한 포인트를 줄 수 있는 구조적인 쉐잎의 주얼리는 물론 여성스러움이 물씬 뭍어나는 플라워 주얼리까지 다양한 매력을 넘나들며 스타일링을 완벽하게 소화하고 감탄을 자아냈다.
한혜진이 선보인 화보 속 주얼리 제품은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필그림’ 제품이며 구조적인 디자인의 주얼리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한 데일리 와치, 필그림의 스테디 셀러인 메이플라워 귀걸이와 목걸이는 올 봄 주얼리의 트렌드를 이끌어갈 잇 아이템이다.
필그림 관계자는 “추위에 움트렸던 주얼리 스타일에 따뜻한 봄바람을 불어넣고 싶다면 필그림 주얼리를 활용하면 멋스러운 패션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을 것이다”고 전했다.
브랜드 필그림과 한혜진의 아름다운 모습을 담은 커버&화보는 여성중앙 3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