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장윤주 한혜진 발굴한 ‘에스팀’, 이젠 글로벌로

장윤주 한혜진 발굴한 ‘에스팀’, 이젠 글로벌로 | 1

에스팀 NYC에서 새로운 글로벌 아티스트 양성을 위한 오디션, 제 1회 ‘에스팀 캐스팅 콜’을 개최한다.

에스팀 뉴욕 지사 론칭 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이번 글로벌 오디션은 제2의 장윤주, 한혜진, 아이린, 수주를 꿈꾸며 전세계 진출을 희망하는 아티스트들에게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것으로, 패션 모델, KPOP 가수/댄서, 연기자, 콘텐츠 크리에이터, 인플루언서를 희망하는 누구나 지원 가능하다.

이번 ‘캐스팅 콜’은 에스팀 그룹 총괄 대표와 에스팀 모델 아카데미, 에스팀 NYC는 물론 크리에이터 엔터테인먼트 블랭크씨가 심사위원으로 참여하며, 오디션 합격 시 에스팀 뉴욕과의 전속 계약 및 에스팀 그룹사를 통한 국내외 활동을 지원한다.

오디션은 2월 1일(현지 시간) 오전11시부터 6시까지 에스팀 뉴욕 지사 이벤트 홀에서 진행되며, 에스팀 공식 SNS계정 및 이메일을 통해 지원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에스팀 공식 SNS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2019년 2월에 론칭한 에스팀 NYC는 그간 축적한 경험과 네트워크를 발판으로 글로벌 패션모델 및 배우 매니지먼트 및 해외 인플루언서 비즈니스와 해외 프로덕션 비즈니스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아티스트들의 독보적인 탤런트과 긍정적인 영향력을 토대로 세계 무대에서 트렌드를 주도해 나간다는 방침이다.

580 Likes
6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