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안재현, 시크한 매력 담아낸 겨울 화보 화제

안재현배우 안재현의 겨울 패션 화보가 화제다.

안재현은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화보에서 도쿄의 거리를 배경으로 시크한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그는 롱 패딩과 싱글 코트, 스웨터 등 라코스테 겨울 컬렉션을 완벽하게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안재현, 시크한 매력 담아낸 겨울 화보 화제 | 1안재현은 추워진 날씨를 위한 올 겨울 필수 아이템 롱 패딩을 체크 패턴 셔츠, 코튼 팬츠와 함께 스타일링하며 감각적인 패션 센스를 자랑했다. 일명 벤치파카로 불리는 이 아이템은 옆선 지퍼 트임으로 활동성을 갖춘 구스 다운 점퍼이다.

또한 그는 절제된 실루엣의 차콜 컬러 싱글 코트를 깔끔한 무드의 상하의와 스타일링한 뒤, 화이트 컬러 스니커즈를 더해 훈훈한 겨울 패션을 완성하기도 했다.

안재현의 겨울 패션 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안재현 롱 패딩, 보기만 해도 따뜻해! 남자친구 선물로 딱일 듯” “하이넥 스웨터에 코트, 스니커즈라니… 취향 저격, 탕탕탕!” “네이비, 그레이 컬러… 안재현이랑 너무 잘 어울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안재현, 시크한 매력 담아낸 겨울 화보 화제 | 2안재현의 겨울 화보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 11월 호와 라코스테 SNS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744 Views
6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