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박신혜 '포인트 스타일링' 따라하기

최근 여배우들의 잇백이 주목 받고 있는 가운데 영화, CF를 통해 사랑스러운 여동생 이미지에서 성숙한 여배우로 거듭나고 있는 박신혜의 포인트백 스타일링이 화제다.

20130529_parkshinhye_itbag지난 18일 아시아 투어 팬 미팅을 위해 상하이 공항을 찾은 박신혜는 흰 티에 데님셔츠를 매치하고 블랙 스키니진을 입어 내추럴한 공항패션을 선보였다. 여기에 에이드레스의 ‘아티젠 클래식’라인 클러치백을 착용하여 스타일링에 엣지를 더하며 시크한 멋을 자아냈다.

이밖에 박신혜는 개인 SNS와 팬 사인회에 현장에서도 트렌디한 잇백을 선보이며 눈길을 사로잡았다. 박신혜 트위터에 올라온 사진 속 모습에는 카키색 재킷에 스키니진, 바이크 부츠를 매치하고 비비드한 옐로우 컬러 백을 착용해 우아하고 도회적인 여성 이미지를 선보였다. 또한 지난달 12일 인천 신세계 백화점 팬 사인회에서는 화이트 원피스에 민트 컬러 재킷을 매치해 풋풋한 여대생 느낌의 러블리한 룩을 완성했다.

20130529_parkshinhye_itbag그날 박신혜가 선택한 포인트 잇백은 모두 소노비 제품으로 귀여운 느낌과 유니크한 디자인의 ‘폴카’라인과 베스트셀러 ‘안드레센’라인이다. 특히 안드레센 미니 크로스백은 일명 ‘박신혜 백’으로 불리며 인기 있는 아이템이다.

123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