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tv style]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 파우치 속 톤업크림

송지효의 뷰티뷰

지난 23일 ‘송지효의 뷰티뷰’에서 동안미녀 송지효의 ‘피부 톤 보정 비결’이 공개됐다.

JTBC2 ‘송지효의 뷰티뷰’ 뷰파라치 스타에서는 송지효가 직접 톤업크림을 얼굴에 바르는 모습이 공개되었다. 송지효와 카티아조는 ‘평소에도 좋은 건 같이 나누어 쓰는 사이’라며 화기애애한 모습을 보여줬다.

[tv style]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 파우치 속 톤업크림 | 1

송지효는 ‘지효가 외출할 때 꼭 바르는 요것’ 이라며 파우치에서 톤업크림을 꺼내, 본인의 화사한 피부가 톤업크림 덕분이라고 했다. 손등에 톤업크림을 바른 송지효는 바르지 않은 다른 한 쪽과 비교 ‘이것봐요 톤업’이라며 감탄을 아끼지 않았다.

그녀가 공개한 민낯 비결 톤업 크림은 바로 ‘나인 위시스 VB 글로우 톤업크림’이다. 고급스럽고 은은한 광채 효과는 물론 촉촉함을 더해 들뜸 없는 화사한 광채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네티즌들은 “송지효 민낯인데도 너무 이뻐” “화사한 톤업 마음에 들어” “송지효가 바른 톤업크림 어디꺼?” 등의 반응을 보였다.

[tv style] ‘송지효의 뷰티뷰’ 송지효, 파우치 속 톤업크림 | 2

한편 나인위시스는 자연주의 천연 기능성 화장품 브랜드로 기초 화장품부터 클렌징, 메이크업 등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송지효의 뷰티뷰’는 매주 목요일 오후 9시 20분 JTBC2와 네이버 V라이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다.

 

493 Views
8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