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질스튜어트뉴욕, 온라인 가이드북 ‘아카이브’ 페이지 오픈

질스튜어트뉴욕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뉴욕 감성 컨템포러리 브랜드 ‘질스튜어트뉴욕(JILLSTUART NEWYORK)’이 이색적인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가이드북 ‘아카이브(ARCHIVE)’ 페이지를 LF몰 내 정식 오픈 한다고 27일 밝혔다.

질스튜어트뉴욕이 2017년 봄여름 시즌을 맞아 최초로 선보이는 아카이브 페이지는 올 봄 브랜드 컬렉션을 테마별로 다채롭게 구성, 품목별 제품 기획 방향과 최신 패션 트렌드를 설명함과 동시에 독점적으로 아카이브 페이지에서만 받을 수 있는 한정 쿠폰 및 테마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온라인 브랜드‧제품 가이드북이다.

질스튜어트뉴욕의 아카이브 페이지는 단순히 제품을 일방향으로 나열하는데 그치지 않는다. 센스있는 스타일링 팁, 최신 유행 아이템의 탄생 기원, 다양한 소재의 특징과 보관법은 물론 젊은 남성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연관된 다양한 문화 스토리까지 풍성하게 구성해 브랜드를 체험하는 고객들의 이해도와 재미를 높인다. 또한 포토체험후기, 아카이브와 관련한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온라인 공간을 마련해 고객들과 활발히 소통한다.

이달 31일까지 진행하는 ‘칵테일 스웻셔츠’ 편에서는 다양한 재료가 섞여 제조되는 칵테일과 같이 화사한 컬러, 독특한 소재와 디자인 기법이 총집합된 칵테일 스웻셔츠 컬렉션을 선보인다.

제품 특징뿐만 아니라 제품과 닮은 칵테일의 이름과 레시피까지 설명하고 사진평을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한남동 칵테일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이용권을 선물한다.

176 Views
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