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효진, 센슈얼한 표정을 담다
큐레이팅 패션 주얼리 ‘에르게(ERGHE)’가 ‘PLAIRE(플레)’ 라인 출시와 함께 새로운 광고 비주얼을 공개했다.
‘에르게(ERGHE)’만의 컨셉츄얼한 감성을 시크하게 담아낸 이번 광고는 뮤즈 공효진의 유니크한 메이크업과 감각적인 주얼리 레이어드 스타일로 시선을 끌었다.
체인을 메인 모티브로 디자인 된 ‘PLAIRE(플레)’는 스타일에 경계 없이 다양한 형태로 레이어링 가능한 주얼리로 개인 고유의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으며 다양한 모티브의 팬던트를 추가해 포인트로 활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타이트하게 착용해 목 라인을 강조하는 초커 스타일의 네크리스부터 모던한 감성의 메탈 네크리스, 구조적인 실루엣으로 유니크함을 더해주는 브레이슬릿까지 다양한 형태의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PLAIRE(플레)’는 단독으로 착용해 심플하고 베이직한 룩을 연출하거나 취향에 맞게 레이어링해 스타일리시한 자신만의 감성을 담아낼 수 있어 특히 활용도가 높다.
독특한 시선으로 브랜드 정신을 담아낸 광고 비주얼과 패션필름으로 주목 받고 있는 ‘에르게(ERGHE)’는 ‘PLAIRE(플레)’ 외에도 공효진의 나른한 표정과 유니크한 스타일이 어우러진 ’SON VISAGE(쏭-비사쥬)’의 비주얼도 추가로 공개했다.
‘그녀의 표정’을 의미하는 ‘Son Visage(쏭-비사쥬)’는 자신을 표현하는 다양한 매력을 담은 얼굴 표정을 대담하게 변형해 신비로운 느낌을 담아낸 주얼리로 센슈얼한 에르게만의 감성이 담겨있다.
‘Son Visage(쏭-비사쥬)’ 광고 속 공효진은 화이트 컬러의 절제된 룩에 특유의 메탈 광택이 차가우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더해주는 ‘Son Visage(쏭-비사쥬)’ 링을 착용해 ‘에르게(ERGHE)’ 특유의 매력을 표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