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고경표와 설현이 만났을 때

설현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클래식한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뮤즈인 고경표와 AOA 설현(표현커플)의 도시적인 무드의 화보를 공개했다.

시크한 분위기의 표현 커플은 모던하고 심플한 커플룩에 트렌디한 소재의 백팩과 소프트한 화이트 컬러의 숄더백을 매치해 고급스럽운 무드의 화보컷을 완성했다.

설현과 고경표의 모나(MONA) 백팩과 숄더백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신소재로 제작되어 소프트하면서도 가벼운 착용감을 자랑한다. 사각과 사선 패턴의 조합에 헤지스 액세서리의 HZ 로고가 녹여져 브랜드 특유의 감성을 드러내며 모노톤의 컬러로 도시적인 느낌을 더했다.

설현이 선보인 모나(MONA) 숄더백은 블랙&화이트 콤비 컬러의 와이드한 가죽 끈으로 포인트 연출이 가능하며 여성스러운 페미닌룩부터 세련된 캐주얼 룩까지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또한 고경표가 선보인 모나(MONA) 백팩은 은은한 광택감이 돋보이는 모던한 블랙 컬러로 캐주얼한 룩부터 댄디한 스타일의 클래식한 룩까지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잇 아이템이다.

어디에나 매치하기 좋은 활용도 높은 컬러로 스프링 데일리룩을 책임질 헤지스 액세서리의 모나(MONA) 백팩과 숄더백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 및 LFmall 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8 View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