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 타이거X안드레아 폼필리오, 한국서 세계 최초 AW 공개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패션브랜드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에서 지난달 30일 서울 성수동 카메라워크에서 ‘2017 오니츠카타이거X안드레아 폼필리오 아시아 프레스 이벤트’를 진행했다.
오니츠카 타이거의 ‘타임리스 리플렉션(Timeless Reflection)’이라는 슬로건을 테마로 현대적인 느낌의 거울을 오브제로 입체적인 무드와 빈티지한 공간의 세련된 컨트라스를 나타내 신선한 공간구성을 선보였다. 또한 오니츠카타이거의 헤리티지를 담은 풋웨어 컬렉션과 안드레아 폼필리오와 협업한 2017 SS아이템을 전시해 플로어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연출했다.
특히 ‘2017 오니츠카 타이거X안드레아 폼필리오 아시아 프레스 이벤트’로 진행한 오니츠카타이거 2017 AW 컬렉션은 서울에서 최초 공개되어 참석자들의 관심과 이목을 사로잡았다.
본사 관계자는 어반 빈티지 라이프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의 강세에 부응해 마련된 ‘2017 오니츠카타이거X안드레아 폼필리오 아시아 프레스 이벤트’’를 통해 오니츠카 타이거(Onitsuka Tiger)가 더욱 독보적인 포지셔닝을 구축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행사는 안드레아 폼필리오가 내한해 한국에서 최초 공개된 컬렉션으로 배우 이제훈, 유연석, 이요원 등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537 Likes
8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