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오니츠카타이거 X 발렌티노, 스니커즈 슈즈 '멕시코 66' 발매

오니츠카타이거 X 발렌티노, 스니커즈 슈즈 '멕시코 66' 발매 | 1

어번 빈티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오니츠카타이거(Onitsuka Tiger)에서 오는7월 17일, 발렌티노와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를 글로벌 론칭 및 한국에 선보인다.

오니츠카타이거 X 발렌티노의 합작품으로서 선보일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는 발렌티노(Valentino)의 20AW 파리 맨즈 컬렉션에서 선공개 되었다. 오니츠카타이거의 아이코닉 모델인 멕시코 66™ SD(MEXICO 66™ SD)에 발렌티노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피에르파올로 피치올리(Pierpaolo Piccioli)’가 재해석한 디자인이 담겨있는 리미티드 에디션 모델이다.

멕시코 66™ SD 어퍼에 새겨진 타이거 스트라이프 위에 발렌티노의 아이코닉 요소인 ‘V’가 핸드 프린트되어 더해졌으며, 슈즈 텅 부분과 인솔에서도 스페셜한 콜라보레이션 로고를 찾아볼 수 있다. 또한 미드솔과 아웃솔에는 쿠셔닝과 내구성이 뛰어난 독자적인 소재를 사용하여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한다.  

오니츠카타이거 X 발렌티노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는 오니츠카타이거의 시그니처 컬러인 ‘트리컬러(tricolor)’ 컬러 및 화이트, 쇼킹 오렌지, 세이프티 옐로, 핫핑크 컬러와 함께 총 5가지로 구성되었다.

이번 협업 제품은 7월 17일 오니츠카타이거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1.1k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