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FEATURED

디올, 스니커즈에 우아함을 더하다

디올, 스니커즈에 우아함을 더하다 | 1

프랑스 럭셔리 패션하우스 디올(DIOR)이 2024 디올 봄 컬렉션의 새로운 머스트 해브 아이템인 B57 스니커즈를 공개했다.

디올 남성 컬렉션의 아티스틱 디렉터 킴 존스의 손길로 탄생한 B57 스니커즈는 대담한 라인으로 전체적인 룩에 풍성함을 더해준다.

디올, 스니커즈에 우아함을 더하다 | 4

레트로한 분위기로 차별화된 감각을 선사하는 매력적인 오브제는 우아함과 스포츠웨어 감성이 어우러진 디자인을 선보이며, 탁월한 노하우가 깃든 독창적인 모델은 또한 다양한 소재를 활용해 데일리 룩을 위한 유연하고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또한, 특별한 디자인을 더욱 강조하는 디올 오블리크(Dior Oblique) 자카드 소재의 "CD" 이니셜은 스니커즈에 화려한 매력을 불어넣으며 무슈 디올이 소중히 여겼던 섬세한 디테일의 미학을 기념한다.

컬러는 그레이, 블랙, 블루, 레드, 베이지 크림 등의 다채롭고 매혹적인 컬러들로 출시되어 모든 룩에 어울리는 캐주얼한 매력을 보여준다.

뛰어난 장인 정신과 혁신을 아우르는 디올 스타일이 현대적으로 거듭난 B57 스니커즈는 10월 19일부터 디올의 전국 부티크와 디올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3.5k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