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em talk] 와일드로즈, 봄 신상 점퍼 판매 3차 리오더
패션그룹형지(대표 최병오)의 스위스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와일드로즈는 올 봄 신상품으로 출시한 화이트 에델바이스 패턴 방풍 점퍼의 인기에 힙입어 3차 리오더가 진행됐다고 밝혔다.
점차 따뜻해지는 날씨와 활동량이 많아지는 봄을 맞아 가볍게 착용할 수 있는 재킷을 찾는 여성들이 늘고 있는 가운데 와일드로즈 여성용 방풍 점퍼의 인기가 뜨겁다. 현재까지 총 2차례의 완판이 진행됐고 3차까지의 추가 생산 물량은 최초 기획된 수량에서 200% 증가했다.
와일드로즈 방풍 점퍼는 에델바이스 플라워가 아래쪽부터 위로 그라데이션 프린트된 디자인이 특징인 제품으로 일상과 나들이용으로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등판 및 암홀라인 타공으로 통기성을 강화해 봄, 여름에 쾌적하게 착용할 수 있으며 후드 탈부착 기능으로 편의성을 더했다. 컬러는 레드와 블랙 2가지로 출시됐다.
이 밖에도 같은 무늬와 컬러가 적용된 모자와 가방 역시 판매 호조를 보이고 있다. 모자는 그라데이션 패턴 프린트와 솔리드 컬러를 양면으로 활용할 수 있어 상황에 따른 코디 연출이 가능하며, 와일드로즈의 심볼을 적용한 지퍼와 전면 플라워 프린트가 함께 어우러진 가방은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려준다.
와일드로즈 장문철 디자인실장은 “이번 시즌 트렌드인 플라워 패턴, 화사한 느낌의 컬러와 통풍이 용이한 디자인으로 봄, 여름시즌 활용하기 좋은 와일드로즈 점퍼의 호응이 높다”며 “S/S 시즌 와일드로즈는 선택의 폭이 넓은 다양한 스위스 모티브 플라워 패턴과 밝은 컬러를 적용해 일상이나 레저활동, 트래블룩으로 적합한 아이템들을 제안하고 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