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daily look] 배우 박시연,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박시연

배우 박시연이  봄 나들이 필수품인 선글라스로 ‘패완얼’의 면모를 뽐냈다.

박시연은 지난 8일 신세계 백화점 강남점에 오픈한 선글라스 브랜드 ‘베디베로’ 팝업 스토어에 참석해 완벽한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daily look] 배우 박시연,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 1

이날 박시연은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와 와이드 데님팬츠로 시크한 캐주얼 스타일링에 베디베로의 캣아이 프레임의 블랙 선글라스를 쓰고 매장을 찾아 팝업 스토어 오픈을 축하했다.

박시연은 골드 컨셉으로 꾸며진 베디베로 팝업스토어 매장을 둘러보며 201년 아이웨어 트렌드인 캣아이 프레임 디자인과 본인이 가장 즐겨 쓴다는 심플한 스틸 디자인의 제품을 직접 착용해보며 즐거운 봄 쇼핑을 즐겼다. 특히 특유의 뚜렷한 이목구비는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아 그녀를 보러 몰려든 백화점 내의 많은 사람들의 감탄을 자아내었다는 후문.

[daily look] 배우 박시연, 선글라스로도 가려지지 않는 미모 | 2

베디베로 팝업스토어는 신세계 백화점에서 4월 12일까지 진행되며 단독매장 외에도 지속적으로 다양한 컨셉의 팝업스토어를 진행할 예정이다.

224 Views
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