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박시연의 아름다운 미모가 돋보이는 메이크업 화보가 매거진 <엘르> 1월호를 통해 공개됐다.
‘본연의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화보를 통해 박시연은 청순하면서도 세련된 매력을 선보였으며, 공개된 화보에서 그녀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팔색조 매력을 자랑했다.
깨끗한 화이트 톤 스타일링에서는 투명한 피부표현과 오렌지 레드 립으로 포인트를 주었으며, 이에 코랄 치크로 부드럽게 물들인 듯한 서정적인 메이크업 룩을 선보였다.
또한, 하늘을 담은 듯한 블루 메이크업으로 우아한 글램룩을 클래식하게 완성했으며, 글로우 메이크업과 내추럴 누드 메이크업으로 깨끗하고 투명한 피부를 자랑하며 사랑스러움을 강조했다.
시선을 사로잡는 화보 속 그녀의 메이크업은 모두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쓰리(THREE) 코스메틱’ 제품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해준 ‘디멘셔널 비전 아이팔레트’는 다양한 무드의 아이 메이크업을 표현할 수 있고 완벽하게 밀착되어 오랜 시간 아름다운 음영을 표현해준다.
또한, 그녀의 입술을 봄볕을 머금은 듯 표현해준 ‘매직 터치 립 라이터’는 선명한 컬러와 풍부한 보습감을 자랑하는 립 크레용으로 두 제품 모두 2020 SS 컬렉션이며 출시와 동시에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박시연의 독보적인 미모를 완성해준 화보 속 메이크업 제품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1층 쓰리 코스메틱 공식 매장 및 SSG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887 Likes
67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