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힙스터리즘 스타일을 한 곳에… '아식스타이거' 국내 첫 오픈

아식스타이거

'아식스타이거(ASICS Tiger)' 컨셉 스토어가 7일  신사동 가로수길에 국내 최초로 오픈했다.

이는 오사카 신사이바시 매장의 뒤를 잇는 글로벌 1호 매장이다.

'아식스타이거'는 아식스가 지닌 헤리티지와 뛰어난 기술력에 스트리트 패션 감성을 디자인해 새롭게 풀어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다. 또 매월 다채로운 분야와 이루어지는 콜라보레이션은 브랜드의 새로운 스타일을 보여줌과 동시에 다채로운 소비자의 스타일을 충족시킨다.

브랜드 철학을 담은 스토어는 '헤리티지', '스트리트' 두 가지 감성이 담긴 공간으로 표현됐다.

입구에 들어서면 보이는 이태리산 아라베스카토 대리석은 시간이 지날수록 멋을 더해가는 헤리티지 감성을 표현했다.

스토어 중앙에 위치한 DJ부스와 가드레일 장식은 일본의 실제 도로에서 영감 받아 오브제로 설치해 스트리트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난다.

힙스터리즘 스타일을 한 곳에… '아식스타이거' 국내 첫 오픈 | 1

또 아식스타이거의 상징적인 타이거 스트라이프 마블은 진열된 스니커즈 뒤 벽면에 자리잡아 스토어에 입장하는 이들에게 강력한 인상과 브랜드만의 뚜렷한 개성을 보여줬다. 아식스타이거 컨셉 스토어에서는 유명 스니커즈 편집숍과의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에디션을 만나볼 수 있다.

 

78 Views
22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