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센터, 프랑스 남부 최초 아울렛 오픈

맥아더글렌

유럽 지역에 아울렛을 전개하고 있는 맥아더글렌(McArthurGlen Group)그룹이 프랑스 남부 지역에 25,000m²(약7,600평) 규모의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프로방스 센터(McArthurGlen Designer Outlets Provence)를 13일 오픈했다.

프랑스에서 세 번째로 건축된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디자이너 아울렛은 120개 이상의 유명 패션 브랜드를 비롯해 남부 최고의 식음료를 제공하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카페가 입점해있다.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 프로방스 센터는 마르세이유(Marseilles)와 엑상 프로방스(Aix-en-Provence) 지역 사이에 위치하며 TGV 고속열차로도 이용이 쉬워 프랑스 쇼핑객뿐만 아니라 프랑스 남부 지역을 방문하는 해외 관광객도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수직정원의 대가 패트릭 블랑(Patrick Blanc)이 직접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센터 설계 및 디자인 작업에 참여했고 아름다운 프랑스 남부 지역의 자연 경관과 하모니를 이루는 환상적인 건축물을 선보였다.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센터는 1.6헥타르(약 4,900평)규모의 주차장을 포함, 몇 백 년 된 플라타너스 나무가 길게 뻗어진 가로수길, 놀이시설이 갖춰진 키즈존, 카페와 레스토랑 등 부대 편의시설이 모던하면서도 자연 친화적으로 설계됐다.

맥아더글렌 프로방스 센터, 프랑스 남부 최초 아울렛 오픈 | 1

프랑스 미라마(Miramas) 지역 시장 프레데릭 비고로스 (Prederic Vigouroux)는 “맥아더글렌과 함께 5년간 콜래보래이션 프로젝트를 진행하면서 장엄하고 웅장한 건축물을 통해 경제적으로나 사회적으로 프로방스 지역에 많은 혜택을 가져다 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맥아더글렌 디자이너 아울렛은 이탈리아, 오스트리아, 영국 그리고 캐나다 밴쿠버까지 전 세계 9개국 총 22개 센터를 보유하고 있으며 해외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와 하이스트리트 패션 브랜드 제품을 연중 30~70% 할인된 금액으로 제공하는 유럽 최대 규모의 디자이너 아울렛 그룹이다.

803 Likes
8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