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FESTYLE
‘아리얼’, 미국 최대 뷰티 드럭스토어 체인 ‘CVS Pharmacy’ 입점
화장품 브랜드 ‘아리얼(Ariul)’이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Pharmacy’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동시 론칭했다고 14일 밝혔다.
아리얼은 국내 유명 H&B 드럭스토어에서 1일 1팩 ‘세븐데이즈 마스크팩’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는 화장품 브랜드다. 아리얼은 4월 초 미국 최대 드럭스토어 CVS Pharmacy 내 약 3,400여개 매장 출점을 위한 브랜드 론칭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
2016년 포춘지 선정 500대 기업 중 ‘7위’를 차지한 바 있는 CVS Pharmacy는 화장품, 의약품 등을 취급하며 연 매출 171조원, 영업이익 5조8천억에 달하는 초대형 기업으로 미국 내 약 10,000여개의 체인점을 거느리고 있다.
CVS Pharmacy는 최근 글로벌 화장품업계에서 하나의 트렌드로 부상한 ‘K-뷰티’ 화장품에 대한 미국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폭됨에 따라 현지 고객의 접근성 향상을 위해 철저한 브랜드 평가를 기준으로 경쟁력 있는 한국 브랜드를 모색하게 됐다고 밝혔다.
CVS Pharmacy는 K-뷰티 유행을 선도하는 브랜드를 선별하는 과정에서 아리얼의 품질력과 현지 반응, 브랜드 성장 가치를 인정해 주력 브랜드로 선정했다.
84 Likes
11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