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장재인, 이렇게 예뻤어

장재인

장재인의 뮤직비디오 스타일링이 화제다.

장재인은 지난 4월 13일 신곡 ‘까르망’을 발표하며 성공적인 복귀를 알렸다.

이번 뮤직비디오는 파리 현지에서 올 로케로 진행됐는데 여성캐주얼 브랜드 시슬리(SISLEY)와의 콜라보레이션으로 더욱 주목 받고 있다.

시슬리는 동시대 여성이 원하는 스타일링과 라이프 & 컬처에 대해 꾸준히 소통해오며 지난 해 장재인과 추동시즌 화보 인연에 이어 이번 작업도 함께 하게 됐다. 독창적인 음악세계를 구축하고 있는 싱어송 라이터 장재인과 시슬리의 자유로운 감성이 만나 한층 더 감각적인 뮤직비디오 속 스타일링을 완성했다.

특히 ‘까르망’ 뮤직비디오에서는 시슬리의 다양한 버전의 롱 스커트와 셔츠, 티셔츠 등의 아이템을 믹스 매치해 대중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파리의 거리에서 장재인의 여성미를 한껏 부각시켜준 오프숄더 드레스는 음원 발매전부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시슬리 관계자는 “장재인이 지닌 독특한 색깔과 시슬리의 자유롭고 세련된 감성이 만나 더욱 시너지를 낸 것 같다”고 말했다.

한편 장재인은 이번 신곡 발표 후 음악방송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192 Likes
2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