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배우 박수진, 일상 속 빛나는 순간

박수진

배우 박수진이 모니카비나더(MONICA VINADER)의 뮤즈로 발탁됐다.

배우 박수진, 일상 속 빛나는 순간 | 1

영국 럭셔리 주얼리 브랜드 모니카비나더는 글로벌 최초로 배우 박수진이 코리아 뮤즈로 선정하고 그녀와 함께한 2017 SS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MEET THE MUSE, 박수진의 일상 속 빛나는 순간’이라는 컨셉으로 브랜드의 다채로운 컬러 젬스톤, 다이아몬드 콜렉션 등을 선보였다. 특히 화보 속 박수진은 내추럴하고 우아한 매력과 함께 특유의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한껏 과시했다.

배우 박수진, 일상 속 빛나는 순간 | 2

이날 박수진은 주얼리 컨셉별로 색다른 스타일링을 연출할 때마다 전혀 다른 매력을 뽐내 현장 관계자들의 감탄을 자아냈으며 장시간 촬영에도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이끌어 찬사를 받았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박수진만의 친근하면서도 럭셔리한 분위기가 브랜드의 이미지와 잘 부합해 국내 첫 뮤즈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2017 SS 화보를 시작으로 향후 박수진과 함께 다양하게 선보일 모니카비나더의 행보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배우 박수진, 일상 속 빛나는 순간 | 3

한편 광고 속 박수진이 착용한 제품 및 기타 콜렉션은 모니카비나더 강남 부티크를 포함한 전국 10곳의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668 Views
14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