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수진, 배용준 반할만 하네
영국 럭셔리 주얼리브랜드 모니카비나더에서 한국 뮤즈 박수진의 여름 화보를 추가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박수진은 주얼리와 함께 특유의 고혹적인 분위기를 드러내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에 더해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게 활용할 수 있는 주얼리 레이어링 스타일로 세련미를 더해 변치 않는 미모를 과시했다.
화보 속 박수진은 다양한 주얼리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먼저 첫번째 두번째 컷에서는 컬러코드 팔찌를 레이어링한 스타일로 그만의 신비롭고 우아한 무드를 배가시켰다. 해당 컷에서 착용한 제품은 브랜드의 시그니처 컬렉션인 ‘프렌드십’ 제품으로 각자의 추억을 담아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 다른 컷에서 박수진은 기하학적인 디자인 요소와 원석을 활용한 주얼리로 패셔너블하고 화려한 모습까지 선보였다. 원석 본연의 아름다움과 어우러져 그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한 해당 제품은 바하 콜렉션과 리니아 콜렉션으로 다이아몬드부터 젬스톤까지 각각의 소재마다 색다른 분위기를 내 레이어링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모니카비나더 관계자는 “이번에 추가 공개된 박수진의 화보는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스타일을 담았다”며 “화사함부터 세련미까지 다양한 매력을 담아낸 만큼 모니카비나더와 함께 자신만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완성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모니카비나더는 오는 26일까지 젬스톤 페스티벌을 진행, 젬스톤 주얼리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고 젬스톤 일부 품목에 대해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