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랜드마크로 기대”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는 오는 28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 그랜드 오픈 기념 행사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최상의 기능성과 세련된 디자인을 갖춘 노스페이스의 다양한 제품을 고객들이 쉽고 편리하게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다.
명동점은 지하 3층 비전룸, 지하 2층 명동 클라이밍 센터, 지하 1층 노스페이스 아웃도어 & 키즈 매장이 들어선다. 지상 1층과 2층은 각각 노스페이스 카페와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매장으로 운영되며 고객의 이용 목적과 편의성을 고려했다.
노스페이스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VIP 초청 파티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혜택과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지하 2층에 위치한 명동 클라이밍 센터에서는 노스페이스 클라이밍팀 소속 선수들에게 배우는 클라이밍 체험 클래스가 진행되고, 노스페이스 홍보대사인 래퍼 비와이(BewhY)의 특별 무대도 준비한다.
노스페이스 관계자는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는 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이자 패션메카인 명동 상권에 위치해 있어 뛰어난 고객 접근성을 갖추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며 “명동의 새로운 랜드마크이자 고객들이 다시 찾고 싶은 복합 쇼핑 문화공간이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658 Likes
5 Shares
0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