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골든듀, 진주의 품격 ‘남양진주 컬렉션’ 출시

국내 주얼리 브랜드 골든듀(대표 이건갑)가 6월의 탄생석 진주의 달을 맞아 ‘남양진주 컬렉션’을 선보인다.

‘남양진주 컬렉션’은 반지, 목걸이, 귀고리 등 다양한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올해 주얼리 트렌드인 자연에서 영감을 얻어 꽃잎, 깃털, 잠자리 등이 포인트로 디자인됐다. 특히 멜리 다이아몬드를 이용해 진주의 멋을 극대화했다.

(L) 디어리 목걸이, 귀고리 / (R) 플럼 목걸이, 귀고리, 반지
(L) 디어리 목걸이, 귀고리 / (R) 플럼 목걸이, 귀고리, 반지

디어리 제품은 세 꽃잎이 모여 이슬을 머금고 있는 형상을 표현한 것으로 꽃잎과 같이 자연스럽게 움직이는 펜던트와 귀고리가 디자인 포인트다. 이외 플럼은 깃털이 겹친듯한 느낌으로 진주를 부드럽게 감싸는 디자인으로 그라데이션으로 세팅된 다이아몬드가 진주를 안정적으로 감싸고 있다.

골든듀 관계자는 “클래식하면서도 변하지 않는 아름다움을 가진 진주 주얼리가 최근 세대를 어우를 수 있는 여성의 아름다움을 대변해 주고 있어 많은 이들에게 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골든듀 남양진주 스트랜드, 아코야진주 스트랜드
골든듀 남양진주 스트랜드, 아코야진주 스트랜드

한편 골든듀는 16일까지 청담 플래그십스토어와 전국 백화점 66개 매장에서 진주 스페셜 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 동안 2013년 남양 진주 신제품뿐만 아니라 남양진주 스트랜드와 아코야진주 스트랜드를 기획특가에 판매하며, 반지 펜던트 등에 세팅할 수 있는 남양진주를 한정 수량으로 기획가에 선보인다.

633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