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제시카, 초밀착 스킨 화보 우월한 유전자 인증

제시카

가수 제시카의 초밀착 화보가 지난 20일 공개되어 큰 주목을 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자신의 생일에 신규 앨범을 발매하며 컴백 신호를 알린 제시카는 그 첫 행보로 엔터테인먼트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1ST LOOK(퍼스트룩)과 아름다운 커버 화보를 선보였다.

퍼스트룩과 제시카 인스타그램에 공유된 사진과 영상은 온라인과 SNS에서 화제가 되며 공유되고 있다.

세계적인 스위스 시계 브랜드 스와치(Swatch)의 신제품 ‘SKIN(스킨)’ 컬렉션과 함께 ‘스킨’이라는 주제로 진행된 이번 화보 속 제시카는 초 밀착된 카메라 앞에서도 자신의 팔색조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하며 그간 볼 수 없었던 제시카의 매력을 담아냈다.

스킨처럼 밀착되는 옷과 어우러진 스와치의 스킨 워치 스타일링은 살짝 젖은 머리와 윤기가 흐르는 피부결과 하나 된 듯 보였다. 또한 다른 컷에서는 몽환적인 느낌의 크리스털 가루로 완성된 메이크업도 새롭게 시도하여 스킨 화보를 더욱 완벽하게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로서의 면모를 한번 더 입증함과 동시에 그간 보여줬던 제시카의 매력 그 이상의 깊이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했다.

이번 제시카 화보에서 함께 보여진 스와치의 ‘SKIN(스킨)’ 컬렉션은 완벽에 가까운 착용감과 ‘움직임’에 대한 모든 이야기를 담아냈다. 또한 얇고 가벼운 시계의 선두주자이자 미니멀한 스타일이 돋보이는 ‘SKIN(스킨)’ 컬렉션은 남녀 모두를 위한 레귤러와 빅 두 가지 사이즈의 11가지 모델로 구성됐다.

독창성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을 바탕으로 가장 얇고 가벼운 시계의 새 장을 여는 SWATCH(스와치) ‘SKIN(스킨)’ 컬렉션은 가로수길 플래그십 스토어 및 전국 스와치 매장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제시카의 화보는 20일 발간된 1ST LOOK(퍼스트룩)매거진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147 Likes
1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