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란스미어, 세상에 단 하나뿐 인 당신의 구두

란스미어

삼성물산 패션부문에서 전개하는 남성 프리미엄 편집샵 ‘란스미어(LANSMERE)’가 지난 21일 고객을 위한 세상에 단 하나뿐인 구두를 제작하는 이벤트 ‘Maestro de Lineas’를 진행했다.

한남 란스미어 플래그십 스토어 에서 진행 된 ‘Maestro de Lineas’ 이벤트는 스페인 명품 수제화 ‘맥나니(Magnanni)’의 장인을 초청해 고객의 취향을 반영해 커스터마이징 구두를 선보였다.

이번 행사에는 Pluma 대회에서 수상을 한 ‘맥나니’의 장인 Mr. Paulino Buano가 현장에서 직접 고객이 원하는 스타일과 사이즈 그리고 색상에 맞춰 주문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제공 했으며 오직 한 사람의 고객만을 위한 구두를 탄생시키는 MTO(주문 생산)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차별화를 나타냈다.

‘맥나니(Magnanni)’는 3대에 걸쳐 독특한 칼라와 편안한 착용감으로 유명한 명품 수제화 브랜드로 란스미어를 통해 국내에 소개 되면서 클래식하면서도 멋스러운 칼라를 통해 패션 피플들의 잇 슈즈로 오랫동안 자리매김해 왔으며 맥나니 만의 ‘볼로냐 수제 공법’으로 스타일을 살리면서도 편안한 착화감을 느낄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으로 꼽힌다.

한편 맥나니 슈즈는 란스미어 에서 계속해서 만나볼 수 있으며 란스미어는 향후에도 VIP 고객의 니즈를 반영한 차별화된 상품과 서비스로 국내 럭셔리 남성복 시장의 대표 브랜드로써 새로운 컨텐츠를 지속적으로 소개 할 예정이다.

304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