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엄현경, 반전 몸매로 시선 집중

엄현경

엄현경이 패션 매거진 코스모폴리탄 5월호를 통해 화보를 공개했다.

엄현경, 반전 몸매로 시선 집중 | 1

엄현경 화보는 괌에서 진행됐으며 이번 화보의 컨셉은 로드 트립이다. 엄현경은 컬러풀한 수영복, 쇼츠, 가죽재킷 등 과감한 의상을 통해 평소 보이지 않은 건강미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엄현경, 반전 몸매로 시선 집중 | 2

엄현경은 인터뷰를 통해 “20대 때에는 관리의 중요성을 몰랐어요. 피부관리나 체력관리를 해야 한다는 인식조차 없었죠. 하지만 30대에 들어서니 확실히 관리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죠. 큰 건 아니지만 시시 때때로 물을 마시기, 비타민 섭취를 꼬박꼬박 하기 등 작은 것부터 실천해 가고 있어요”고 자신만의 관리 비법을 전했다.

엄현경, 반전 몸매로 시선 집중 | 3

데뷔 이래 새로운 도전은 무엇이냐는 질문엔 ‘예능 도전’을 꼽았다. “사실 처음에는 겁이 많이 났어요. 전혀 경험해보지 않은 새로운 세계였어요. 주어진 대본이 아닌 즉흥적으로 해야 하는 부분이 많아 아직도 여전히 적응단계 인 것 같아요. 하지만 하면 할수록 재미있어 더 열심히 하고 싶어요”라고 예능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괌에서 새로운 모습을 선보인 엄현경의 화보는 코스모폴리탄 5월호와 코스모폴리탄 공식 웹사이트에서 만나볼 수 있다.

980 Views
39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