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엔에이치인터내셔날, 에스빠드류 로히지날 국내 론칭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엔에이치인터내셔날(대표 김기정)에서는 다가올 봄여름 ‘에스빠드류 로히지날(espadrij l’originale)’이라는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를 새롭게 전개한다.

AD-KFA

‘에스빠드류’는 3세기에 스페인 아라곤 왕조의 보병대원들을 상대로 수작업을 통해 만들어진 신발 스타일이며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은 1980년 프랑스 피레네 산맥 지방의 전통 방식을 고수하는 에스빠드류 제조 브랜드로 1980년 론칭됏다.

AD-KFA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의 신발들은 모두 프랑스와 스페인에서 전통 기계 및 수작업으로 생산된다.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의 메인 아이템인 CLASSIC 라인은 매 시즌 다양한 컬러와 디자인을 선보이며 천연 코튼의 캔버스를 사용해 우수한 통풍성을 제공하며 천연 고무 바닥으로 방수뿐만 아니라 쿠션감까지도 겸비했다.

​마지막으로 쥬트(황마)원단을 밑창으로 활용해 착용 시에 발에 밀착되는 편안함과 땀이 많이 나는 여름철에 쾌적함까지도 함께 느낄 수 있다.

이번 봄여름 시즌 다양한 형태와 컬러, 소재의 에스빠드류 컬렉션을 통해 센스있는 데일리룩을 제안하는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은 지난 4월 21일 오픈한 현대백화점 무역센터점을 통해 만나볼 수 있고 이와 더불어 판교점, 대구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254 Likes
5 Shares
0 Comments

문 병훈

세계 일주를 꿈꾸는 패션 기자 mbh@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