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핫 썸머 필수 아이템 ‘에스빠드류 로히지날’

에스빠드류 로히지날

엔에이치인터내셔날(NH International)에서 전개하는 핸드메이드 슈즈 브랜드 ‘에스빠드류 로히지날(espadrij l’originale)’은 핫 썸머 시즌을 겨냥한 다양한 슬립온 슈즈를 제안한다.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의 클래식 라인은 다양한 POP 컬러와 스트라이프 디자인을 기본으로 천연 코튼의 캔버스를 사용해 우수한 통풍성을 제공한다.

​또한 쥬트(황마) 소재를 밑창으로 하여 착용 시 발에 밀착되는 편안함과 여름철 맨발 착화에도 빠른 땀 흡수를 통해 쾌적함을 선사한다. 특히 천연 고무 바닥은 방수뿐만 아니라 쿠션감까지도 겸비했다.

클래식 라인과 더불어 웨지힐 라인도 만나볼 수 있는데 많은 여성들의 워너비 아이템인 웨지힐은 Pyrenees 9 (9cm), Nice 9 (9cm), Nice 6 (6cm) 총 세가지 스타일로 전개하며 밑창에 엠보싱 처리가 되어있어 높은 굽임에도 불구하고 오래 신어도 발에 불편함을 덜어 줄 편안한 착화감을 선사한다.

이번 여름 다양한 컬러와 형태, 소재의 에스빠드류 컬렉션을 통해 핫 썸머 룩을 연출해 줄 ‘에스빠드류 로히지날’은 현대백화점 무역점, 판교점, 대구점, 목동점, 중동점과 신세계 본점, 강남점, 센텀점, 갤러리아 압구정 점에서 만나볼 수 있다.

144 Likes
13 Shares
0 Comments

김정훈

풀코스 마라톤을 즐기는 패션에디터. 스포츠 / 아웃도어 / 온오프 리테일을 출입합니다. ethankim@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