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김도연, 청순‧도발‧컬크러쉬 매력을 한번에

김도연
아이틴걸즈(iTeen Girls)로 데뷔를 앞둔 김도연의 3가지 매력을 담은 화보를 공개했다.

김도연 화보는 No.1 색조 메이크업 브랜드와 함께 한 ‘브로우 플레이 스튜디오’ 캠페인 화보로 청순, 도발, 걸크러쉬 등 색다른 3가지 매력을 담아냈다.

김도연은 긴 웨이브 헤어에 결이 살아있는 자연스러운 브라운 브로우와 핑크빛 립을 강조한 ‘청순보스’룩, 시크하게 묶은 웨이브 포니테일에 일자 브로우, 또렷한 아이 메이크업과 레드 립을 강조한 ‘세련도발’룩, 진한 아치형 브로우에 누디 계열 립으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한 ‘걸크러쉬’룩 등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 냈다.

김도연, 청순‧도발‧컬크러쉬 매력을 한번에 | 1

공개된 영상은 메이크업에 따라 분위기를 바꾸는 김도연의 팔색조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 화사한 소녀 룩으로 등장한 김도연이 경쾌한 음악에 맞춰 눈썹을 들썩일 때마다 청순, 도발, 걸크러쉬 컨셉의 색다른 룩으로 등장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김도연, 청순‧도발‧컬크러쉬 매력을 한번에 | 2

네티즌들은 “도연 화보 미쳤다. 완전 프로 모델”, “도연이 미모 모델 해도 되겠네!”, “메이블린 뉴욕 모델 선정 능력 갑 인듯!”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339 Views
16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