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여배우 전인화‧성유리, 우아한 커플 화보 공개

전인화‧성유리

에이지리스 브랜드 ‘래트 바이티(LÄTT BY T)’에서 배우 전인화와 성유리의 화보를 공개했다.

50대와 30대의 여배우의 만남으로 선보이는 화보속 전인화와 성유리는 카메라 앞에서 우아함과 아름다운 매력을 가감 없이 발산했다.

이번 화보에서 전인화는 물론 성유리 두 배우 모두 프로다운 프로포션으로 모든 컨셉을 소화하며 우월함을 실감케 해 현장 분위기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했다. 또한 성유리는 평소 인터뷰에서 “전인화 선배님을 존경한다”라고 말해왔을 뿐만 아니라 전인화 SNS에 댓글을 남기기도 하는 등 애정을 드러내온 만큼 화기애애한 촬영장 분위기를 자아냈다.

전인화 성유리가 선보이는 ‘래트 바이티(LÄTT BY T)’ 17SS화보에서는 한층더 가벼워진 볼륨감과 부드러운 여성미를 강조하는 우아한 실루엣을 선보이며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반영한 소재에 톤다운된 컬러 베이스와 패턴을 믹스해 유니크한 분위기를 더해 절제되면서 가벼운 레이어드을 통해 젊고 세련된 무드를 자아냈다.

한편 전인화X성유리 두 여배우의 이번 화보는 하이엔드 스타일 매거진 제이룩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724 Likes
4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아요. kangcw.fs@gmai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