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성유리, 독보적인 분위기로 시크미 발산

성유리배우 성유리의 겨울 패션 화보가 공개됐다.

성유리는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GRAZIA) 1월호 화보를 통해 감각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에서 성유리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 바람을 느끼며 우수에 찬 눈빛과 함께 프로페셔널한 포즈를 취하고 있다. 특유의 밝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로 사랑 받아온 성유리는 ‘private journey in lanai’를 주제로 한 이번 화보에서 쥬시쥬디(JUCY JUDY) 컬렉션과 함께 여성스러우면서도 시크한 무드를 연출했다.

성유리는 화려한 레이스 원피스에 터틀넥 니트를 레이어드해 여성스러운 데일리 룩을 선보였다. 무릎을 덮는 클래식한 체크 코트로 마무리해 감각적인 겨울 패션을 완성했다. 또한 베이직한 터틀넥 니트에 세련된 체크 패턴이 돋보이는 뷔스티에와 팬츠를 매치해 매니시한 무드의 팬츠 룩을 완벽히 소화하였으며, 여기에 군더더기 없는 화이트 퍼 코트를 더해 모던하면서 트렌디한 매력을 발산했다.

성유리의 겨울 패션 화보에 대해 네티즌들은 “성유리 겨울 패션, 코트 고급스러워”, “도시 여자 매력 물씬”, “우아함 끝판왕..역시 성유리”, “성유리만의 겨울 패션 완성” 등의 반응을 보였다.

220 Like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