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유이 패션 따라잡기, 숏팬츠vs컬러팬츠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더위를 이기기 위한 여성들의 숏팬츠 패션이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올해에는 한층 업그레이드 된 화사한 컬러와 패턴 등이 적용된 숏팬츠로 스타일리시한 멋을 제시하고 있다. 섹시한 각선미를 더욱 부각시켜줄 유이가 제안하는 숏팬츠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20130605_uie-style플라워 프린트가 가미된 숏팬츠는 여성미와 캐주얼한 감성을 동시에 드러낸다. 숏팬츠 특유의 발랄함을 잃지 않으면서 플라워 프린트로 러블리한 매력을 어필해 젊은 층에 선호도가 높다. 또한 플라워 패턴의 숏팬츠에 올해 트렌드인 네온 컬러가 돋보이는 상의와 함께 매치하면 포인트 룩으로 세련된 멋을 선보일 수 있다.

일정한 도형이 반복되는 패턴 또는 특별한 프린팅 없는 컬러풀한 숏팬츠는 상큼한 매력을 강조해주는 올 여름철 잇 아이템이다. 화이트 티셔츠에 매치하면 훨씬 더 세련돼 보일 수 있으며 이때 스트라이프 패턴의 재킷을 더한다면 도시적이면서 스마트한 분위기를 어필할 수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올 여름에는 미니스커트보다 스타일과 활동성을 높여주는 숏팬츠가 주목 받을 것으로 보고 있다”며 “어떻게 스타일링 하느냐에 따라 다양한 분위기를 낼 수 있다”고 전했다.

167 Views
4 Shares
0 Comments

김수경

여성복, 캐주얼 담당 에디터입니다. 셀럽스타일 및 국내외 컬렉션을 전문적으로 취재합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