쌤소나이트 레드, ‘플레이노모어’와 콜라보레이션 진행
쌤소나이트 레드가 작년에 이어 두 번째로 컨템포러리 패션 브랜드 ‘플레이노모어’와 함께한 콜라보레이션 시리즈를 선보인다.
콜라보 제품은 톡톡 튀는 개성을 담은 디자인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큰 사랑을 받았으며 올해는 캐리어뿐만 아니라 캐리어 커버와 안대, 목베개까지 출시하며 상품군을 확대했다.
쌤소나이트 레드는 감각적이고 도시적인 디자인으로 젊은 층의 소비자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브랜드로 커다란 눈 캐릭터를 포함해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를 끄는 ‘플레이노모어’와는 작년 첫 협업을 진행했으며 최근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인해 여행 가방을 패션의 일부로 인식하는 소비자들이 지속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올해도 협업 상품을 선보인다.
올해 선보이는 캐리어는 ‘키스미 샤이걸(KISS ME SHYGIRL)’과 ‘아이코닉 샤이걸(ICONIC SHYGIRL)’ 두 가지 디자인으로 크기와 색상에 따라 총 6종으로 출시된다. ‘키스미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의 시그니처인 눈 아이콘과 입술 마크 패턴으로 여행을 떠나는 설렘을 표현했으며 민트와 바닐라, 그레이 등 고급스러운 색상으로 출시됐다.
‘아이코닉 샤이걸’은 플레이노모어를 상징하는 다양한 아이콘을 화사한 코랄핑크 색상에 표현했다. 두 가지 디자인 모두 체형에 맞게 부드럽게 조작할 수 있는 가볍고 강한 알루미늄 소재의 스틱을 적용했으며 TSA 잠금장치를 부착하고 내부 고정밴드와 포켓으로 실용성을 더했다. 또한 캐리어 구매 시 스크래치 방지용 반투명 비닐 커버를 함께 증정한다.
한편 캐리어 커버와 여행용 안대, 목베개 등 여행에 꼭 필요한 액세서리도 선보인다. 캐리어 커버는 두 가지 디자인으로 출시되며 스크래치를 방지할 뿐만 아니라 화사함을 더해 짐을 찾을 때에도 유용하다. 각각 두 가지 색상과 디자인으로 출시되는 안대와 목베개는 부드러운 감촉의 소재에 세련된 디자인을 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