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END

'캠핑룩' 추천 아이템...스타일UP

야외활동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늘면서 주말이 되면 캠핑, 낚시, 등산 등 다양한 아웃도어 활동을 준비하는 캠핑족들이 많아졌다. 사랑하는 가족이나 연인, 친구들과 함께 떠나는 여행에 무엇을 준비해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에게 아웃도어의 기능성과 세련된 스타일까지 살린 잇 아이템들을 소개한다.

+ 활동성과 기능성을 모두 갖춘 캠핑 룩

프랑스 아웃도어 브랜드 ‘에이글’은 야외활동에 적합한 활동성과 기능성을 충족시킬 뿐만 아니라 넉넉한 수납공간과 트렌디한 디자인의 조끼와 재킷을 제안한다.

20130607_camping_look (1)큼직한 포켓 장식과 지퍼디테일로 다양한 수납공간을 제공하는 ‘리오 베스트’ 조끼는 나일론 왁싱 소재를 사용하여 은은한 광택을 선보인다. 탈부착 가능한 후드 장식 덕분에 다양한 레저활동에 유용하다.

또한 세련된 배색과 포켓, 지퍼장식이 돋보이는 ‘오션타임 재킷’은 소프트한 터치의 3L 립스탑 MTD소재를 사용하여 뛰어난 투습도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모든 제품의 허리 안쪽에 스트링이 있어 슬림한 스타일로 연출이 가능하다.

+ 기능성, 실용성 모두 겸비한 캠핑의 절대적 아이템 러버팩 부츠

20130607_camping_look (2)낚시를 즐기는 이들에게는 ‘에이글’의 러버팩 부츠를 추천한다. 돌돌 말아서 러버팩 전용 주머니에 보관할 수 있어 휴대하기 편리하며, 종아리 부분의 밴드 처리로 누구나 쉽게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내구성, 방수성, 투습성이 뛰어나 더운 여름철에도 착용이 가능하여 여행, 캠핑 등 아웃도어 활동에도 사용할 수 있다. 카키, 블랙 등 베이직한 컬러로 선보이며 슬림해 보이는 효과를 가져다 준다.

+ 남성미를 부각시키는 시계 아이템

감각적인 디자인과 기능으로 트렌드 세터들에게 사랑 받는 ‘닉슨’ 워치는 회전 측정기계에서 영감을 받아 독특한 외관과 남성적인 디자인을 자랑한다. 큼직한 사이즈의 다이얼로 남성미를 부각시켜주며 생활 방수 기능을 겸비하여 서핑이나 야외활동을 즐기는 액티브한 남성에게 어울리는 제품이다.

닉슨 바이 갤러리어클락 /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 워치 바이 갤러리어클락
닉슨 바이 갤러리어클락 /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 워치 바이 갤러리어클락

또한 레저용품 전문 브랜드 ‘빅토리녹스 스위스아미’는 올 시즌 아웃도어 활동에 적합한 시계를 출시했다. ‘매버릭 워치’는 스크래치 방지 3중 코팅 및 충격 방지 사파이어 크리스탈 글래스를 적용해 외부 위험으로부터 보호성이 뛰어나 액티브한 활동에 적합하다. 땀과 습기에 강한 러버 스트랩으로 뛰어난 착용감도 자랑한다. ‘나이트 비전 워치’는 전력소비를 최소화한 LED 모듈을 탑재했으며 5기압 방수 및 6시 방향의 날짜 창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버튼을 누르는 횟수에 따라 일루미네이션, 플래시라이트, 스트로브 기능이 지원되며, 1km 떨어진 곳에서도 불빛을 볼 수 있어 야외 활동 시 발생하는 응급상황에도 능동적으로 대처 할 수 있어 실용적이다.

1.2k Views
3 Shares
0 Comments

유상현

press@fashionseoul.com

Related Articles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