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OK BOOK

‘악녀’ 김옥빈, 숏컷트로 파격 변신

김옥빈

AD-KFA

‘악녀’ 김옥빈이 파격적인 화보를 공개했다.

AD-KFA

액션 영화 ‘악녀’에서 킬러로 완벽하게 변신한 김옥빈이 보그코리아 6월호 화보를 통해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선보였다.

김옥빈은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에서 ‘NEVER FEAR’ 컨셉으로 중성적인 매력을 뽐내냈다.

20170524 kim 4 1

화보 속 김옥빈은 ‘악녀’의 숙희를 연상케 하는 눈빛과 여유 넘치는 포즈로 아우라를 발산했다. 여기에 흑백으로 표현된 화보는 김옥빈의 시크한 매력을 더했다.

20170524 kim 3 2

김옥빈은 인터뷰를 통해 “‘악녀’에 쏟아 부은 시간이 8개월이다. 현장에서 액션 합이 바뀔 때가 많았는데 언젠가부터 무리 없이 소화하고 있다고 느낄 때 짜릿했다”며 액션에 대한 자신감을 나타냈다.

또 김옥빈은 지큐 코리아 6월호를 장식하기도 했다. ‘살아있는 여자의 밤’이라는 컨셉으로 여성미를 보여주고 있다.

20170524 kim 2 3

인터뷰에서 김옥빈은 “‘악녀’를 잘해내야지만 여성이 주인공인 영화가 많이 나올 수 있기 때문에 책임감이 들었다. 잘 해내고 싶었다”는 다짐과 이 악물고 액션 연기에 도전했다고 말했다.

‘악녀’는 제 70회 칸 국제영화제 미드나잇 스크리닝 부문에 초청됐다.

20170524 kim 1 4

김옥빈의 화보와 인터뷰는 보그 코리아, 지큐 코리아 6월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822 Likes
5 Shares
0 Comments

강채원

슈즈, 백, 주얼리 등 액세서리를 담당합니다. 희귀한 액세서리와 공예 등에 관심이 많습니다. designers@fashionseoul.com

답글 남기기

Back to top butt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