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SHION
아디다스 오리지널스, 포터와 손잡고 컬렉션 선보여
아디다스 오리지널스가 일본의 가방 장인 요시다 기치죠가 설립한 요시다컴퍼니에서 론칭한 일본의 대표 가방 브랜드 포터(PORTER)와 협업한 컬렉션을 공개했다.
가족이 운영하는 작은 사업으로 시작해 업계를 대표하는 브랜드로 성장했다는 공통점을 가진 두 브랜드는 독특하고 특별한 아이디어를 주고 받으며 컬렉션을 함께 진행하게 됐다.
요시다 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중 하나인 포터는 셀 수 없이 많은 종류의 패브릭을 활용해 다양한 아이템을 선보이는 브랜드로 가장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라인 중 하나는 탱커(TANKER)이다.
1983년에 첫 선을 보인 탱커라인은 미국 공군 파일럿이 착용하던 항공 자켓(MA-1)에서 영감을 받아 완성됐고 일본 내에서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포터라는 이름을 널리 알리는 큰 역할을 했다.
그 탱커의 소재를 신발에 적용해 탄생한 것이 이번 컬렉션의 NMD C_1이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최신 스니커즈 라인업 중 하나인 NMD 제품을 탱커 가방 시리즈와 특별 조합해 유니크한 신발을 완성하게 됐다.
섬유 선택에 있어 높은 기준 적용, 미적인 감각을 살린 디자인, 신발의 구조 등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포터가 힘을 모아 두 브랜드의 높은 기준에 만족하는 스마트하고 우아한 현대적인 결과물을 선보였다.
288 Likes
19 Shares
0 Comments